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등 인강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원래도 오프라인 수업보다 온라인을 통해 강의를 듣는 학생들이 늘어나는 추세였습니다. 집에서 편히 들을 수 있기도 하고 들었던 부분을 반복해서 듣거나 자율적으로 시간을 조절하는 등 장점이 많았기 때문인데요.

 

비대면 수업이 확산되면서 일반 오프라인 강의들도 온라인으로 전환되는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이제 거의 모든 학생들은 온라인 강의를 경험했거나 경험하는 중입니다. 그럼 고등학생이 듣기 좋은 인강 사이트는 어디어디가 있을까요?

 

가장 유명하고 대중적인 인강사이트 다섯군데를 차례대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꼭 듣고 싶은 수업이나 선생님이 있는 곳 또는 가격 면에서 본인에게 가장 적절한 곳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대성마이맥

대성마이맥은 수학과 영어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들어봤을 법한 유명한 강사진으로는 수학 한석원 선생님과 영어 이명학 선생님이 있습니다.

 

 

대성 마이맥은 주로 이과인 친구들이 많이 듣는 것 같습니다. 원래 수능이 딱 끝난 이 시기에 강의 관련된 이벤트를 여기저기에서 많이 합니다. 딱 어느 사이트의 강의를 들어야할지 정하지 못하셨다면 저기 써 있는 D day에 흔들릴 필요 없이 천천히 정하셔도 됩니다.

 

 

이투스

이투스에는 사회탐구로 무척이나 유명한 이지영 선생님과 국어로 유명한 김민정 선생님, 강원우 선생님, 정승제 선생님 등이 있습니다. 고등인강 사이트 이투스는 상대적으로 문과 친구들이 더 많이 찾는 인강 사이트인 것 같습니다.

 

 

이투스에서도 역시 올공 PLAN이라고 해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년에 얼마의 정액을 내면 강의를 전부 들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 이투스 뿐만 아니라 꽤 오래전부터 인강사이트마다 비슷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 곳에서 모두 들을 필요 없이 두개의 사이트를 골라 전부 들을 수 있는 회원권을 사는 것고 괜찮은 방법입니다.

 

 

스카이에듀

스카이에듀는 모든 강의를 들을 수 있는 회원권이 금액만 놓고 봤을 때 현재로서는 가장 저렴합니다. 만약 가성비를 가장 중요시하신다면 스카이에듀를 선택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수학 등 대형강사가 없다는 점은 유의하셔야 합니다.

 

 

스카이에듀는 지금 애플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스카이에듀 뿐 아니라 많은 인강사이트에서 태블릿이나 무선 이어폰과 함께 회원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인강 사이트간에 경쟁이 과열됨에 따라 이런 양상이 드러나는 것 같습니다.

 

 

메가스터디

메가스터디는 현재 업계 유일하게 회원권을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실 환급 이벤트의 경우 얼마전 까지만 해도 거의 모든 인강사이트에서 진해하던 이벤트였는데 메가스터디만 남아 있다고 합니다.

 

 

환급 장학금은 일정 기준 이상의 대학교에 합격하고 인증할 시에 강의를 듣기 위해 냈던 돈을 도로 돌려주는 것입니다. 주위에서도 이렇게 환급받은 학생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과탐 수학 영어 국어 등 필요한 과목의 선생님을 차근차근 살펴보시고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EBSi

EBS는 국가에서 운영하는 인강사이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교육격차를 해소하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특정한 소수의 강의를 제외하고는 무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EBS는 기본적으로 회원가입을 해놓으시고 필요할때마다 찾아들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EBS를 추천드리는 또 하나의 이유는 선생님들입니다. 현직 교사 생활을 병행하시면서 학생들을 위해 강의 또한 진행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검증된 실력과 심성을 가지신 분들이기 때문에 믿고 들을 수 있습니다. 무료로 양질의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대표적인 다섯가지의 고등 인강 추천 고등 인강 사이트  대성마이맥, 이투스, 스카이에듀, 메가스터디, EBS를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어떤 사이트를 선택해서 공부하시든 원하시는 과정과 결과를 얻으시기 응원하겠습니다.

 

 

2021 수험생 할인 혜택의 최강자 예비 0캠 파헤치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알아볼 것은 시험이 끝난 학생들을 위한 각종 혜택과 이벤트 중 가장 실속있다고 생각해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예비 0캠입니다! 오프라인용 혜택이 아니라 집에서도 필

world-today.tistory.com

 

 

인터넷 번역기 파파고 vs 구글 번역기 vs 카카오 번역기 비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 번역기들을 비교하는 포스팅을 가지고 왔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인터넷 번역기를 가장 많이 사용하시나요? 저는 네이버 파파고 인터넷 번역기가 가장 접근성이 좋

world-today.tistory.com

 

 

컴포즈 커피, 유즘 유행하는 이유는?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유행하는 컴포즈 커피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컴포즈 커피는 테이크 아웃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커피집입니다. 물론 안에 자리가 있는 곳들이 대부분이긴 한데, 그래도

world-toda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