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황성주 국산콩 두유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사실 두유는 맛이 천차만별이라 먹어보기 전까지는 맛있을지 맛없을지 한참 고민을 하다 구매하게 됩니다. 저는 우유를 별로 안 좋아해서 두유를 많이 먹는데, 황성주 국산콩 두유는 엄청 고소하고 맛있어서 입에 잘 맞습니다. 특이 유당불내증 등으로 우유를 소화시키지 못하시는 분들에게 두유는 아주 좋은 선택지입니다. 저는 황성주 국산콩 두유를 거의 7년 가까이 먹고 있는 중이고, 입에 잘 맞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 싶었습니다.

 

황성주 국산콩 두유가 유명한 이유는 국내산 콩으로 건강하게 만든 두유라는 점 때문입니다. GMO 걱정 없는 국산콩을 사용하며, 통째로 갈아 넣기 때문에 콩의 영양이 살아 있습니다. 또한 콩뿐만 아니라 곡물, 견과류 등을 두유에 첨가하여 더욱 풍부한 맛과 영양을 맛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유를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 채식(비건)을 하시는 분,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며 황성주 국산콩 두유를 추천드립니다..

 

1. 검은콩 두유

 

제가 현재 먹고 있는 검은콩두유입니다. 검은콩 두유는 굉장히 담백한 맛이 나고 고소합니다. 검은콩에는 몸에 좋다는 불포화지방산이 함유되어 있어 몸에도 좋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담백한 맛을 원하신다면 검은콩 두유가 제일 좋습니다.

 

 

영양성분은 이렇습니다.

 

 

검은콩 시리즈 중에는 검은콩 고칼슘도 있습니다. 검은콩 두유에 칼슘을 첨가하여 칼슘이 부족한 분들에게 좋은 제품입니다. 사실 맛은 검은콩 두유와 큰 차이는 없습니다. 다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기본 검은콩 두유가 조금 더 진한 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사진출처: 이롬 홈페이지

2. 검은콩과 17

요 제품도 제가 한 때 즐겨먹었던 맛입니다. 검은콩 베이스에 17곡이 들어 있는 제품인데, 굉장히 고소합니다. 검은콩의 고소함이 극대화된 맛입니다. 그리고 황성주 국산콩 두유는 기본적으로 달달한 맛이 있기 때문에, 달달함에 고소함이 추가된 맛입니다. 다만, 단 걸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기본 검은콩 혹은 검은콩 고칼슘을 가장 추천드리기는 합니다. 하지만 단 걸 좋아하신다면 검은콩과 17곡도 좋은 선택입니다.

 

이롬 황성주 국산콩 두유 검은콩과 17곡

 

3. 호두와 아몬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맛입니다 ㅎㅎ! 현재는 검은콩 위주로 먹고 있어서 사진은 없는데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게 먹는 맛입니다. 엄청 달달합니다. 그리고 고소합니다. 위의 검은콩과 17곡은 곡물 맛으로 달달 하다면, 호두와 아몬드는 정말 견과류가 주는 달달함입니다. 요즘은 안 먹은 지 좀 되었는데, 한 때는 이 맛만 계속 사서 먹었습니다. 특히 저는 생 호두와 아몬드는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이었어서(가공한 건 맛있지만..) 이걸 통해서 호두와 아몬드의 영양을 섭취했습니다. 어린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은 맛입니다.

 

이롬 황성주 국산콩 두유 호두와 아몬드

 

지금까지 제가 맛있게 먹은 황성주 국산콩 두유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예전에 먹던 것들도 많았는데 직접 사진을 찍어두지 않아 아쉽네요. 제가 맛있게 먹은 만큼 여러분들의 입맛에도 맞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